Always Lovely...

토랜토

IP_Filter_AutoUpdater

HC.2PC 2009. 12. 29. 21:47

IP Filter는 p2p네트워크를 감시하는 여러 집단 및 지속적으로 부정 패킷을 보내온 것으로 보고 된 ip를 차단해 주는 기능을 합니다.

공개 트래커 사용 시 필수라 할 수 있는 ip filter를 더블클릭 만으로 업데이트 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.
revTT에서 배포된 ip filter auto updater가 μ 라는 글자 때문에 여러 가지로 사람을 번거롭게 만들어 .exe에서 파일만 추출하고 μ자를 u자로 바꾸어 .zip으로 만들었습니다.
생각 날 때 한 번씩 업데이트 해주면 되겠습니다.


0. %AppData%\uTorrent\ 폴더는 일반적으로 C:\Documents and Settings\사용자명\Application Data\uTorrent\입니다. 찾아 들어가기 귀찮은 분은 시작-->실행에서 %AppData%\uTorrent\ 를 입력하면 됩니다(대소문자 구별 안함).



1. 첨부된 IP_Filter_AutoUpdater.zip 을 다운받아 %AppData%\uTorrent\ 에 압축을 풀어줍니다.



2. IP filter updater.bat 를 실행하면 커맨드 창이 뜨면서 ipfilter.dat 를 알아서 다운로드 받아줍니다.



3. uTorrent를 재시작하거나, "IP 필터 재등록"을 해줍니다.



4. uTorrent의 기록 탭을 보면 ip를 블로킹 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.



참고> uTorrent의 setting.dat 등의 파일을 기본 폴더가 아닌 임의의 폴더에 저장하고 있다면 2번의 5개 파일을 setting.dat가 있는 폴더에 저장 하고, IP filter updater.bat 를 실행하면 됩니다.


'토랜토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공개 트래커 리스트  (0) 2009.11.09
토렌트 초보자 가이드  (0) 2009.07.01
트래커란 ?  (0) 2009.07.0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