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. 상황
- 윈도우 7으로 재설치가 되어있는 상태 (기본적으로 user라는 계정 추가, UAC는 기본으로 되어있음.)
- Office 2013 설치 후 이상으로 인하여 Office 2007 설치
2. 오류 내용
- 정상적으로 계정은 추가가 되나, 예전에 사용하던 PST 파일을 추가하려면 '요청한 작업을 실행 할 수 없습니다' 팝업이 뜸.
- 계정 추가시 마지막 단계에서 '요청한 작업을 실행 할 수 없습니다' 팝업이 뜸.
3. 해결
- 관리자 권한으로 아웃룩 실행 ㅡ,.ㅡ;
4. 방법
- Outlook 아이콘에서 오른쪽 마우스 버튼 클릭 후에 속성을 누른 뒤 '호환성' 탭을 선택
- '모든 사용자에 대한 설정 변경'을 클릭 후 '관리자 권한으로 이 프로그램 실행'을 체크
결론적으로 User 계정이 관리자 권한으로 설정되어있어도, UAC가 켜져있다면 관리자 권한으로 프로그램을 실행해야 생성 및 추가가 가능하다는 점..
그런데 모든 PC가 UAC가 켜져있다고 위와 같은 현상이 나오지는 않다. 왜 그런지는 잘..... 모름.ㅠㅠㅠㅠ
'기 타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아웃룩 2010 읽기창 사라짐 및 환경설정 저장 안됨 (0) | 2015.12.10 |
---|---|
아웃룩 2003에서 인쇄를 누를시 res://ieframe.dll/preview.js 오류 (0) | 2012.03.08 |